Outsider's Dev Story

Stay Hungry. Stay Foolish. Don't Be Satisfied.
RetroTech 팟캐스트 44BITS 팟캐스트

Node.js 프로그래밍이 YES24 컴퓨터와 인터넷부문 1위에 올랐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호~~~ IT쪽에선 YES24가 제일 잘 팔린다고 알고 있었는데 많은 분들의 성원덕분에 Node.js 프로그래밍이 어느새 컴퓨터와 인터넷 부분 베스트셀러 1위에 올라섰습니다.(이렇다할 큰 인기서적이 없는 틈을 타 잽싸게!! 어제 6위였는데 한번에 올라와서 좀 놀랐네요 ㅎ) 사실 아직 책을 다 읽으신 분이 없는 듯하여(일단 서평이 없기에...) 아직은 그동안 블로그나 SNS에서 얘기한 것등의 영향을 받은 입소문으로 팔리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곧 서평이나 소감등이 올라오면 어떤 평가가 될지 긴장되기만 합니다.

사실 고생해서 쓴 책이 좋은 반응이어서 기분이 좋기는 합니다만 사실 Node.js에 대한 반응이 이정도 일줄은 저도 몰라서 약간 놀라고 있습니다. ^^ Node.js를 과소평가했다기 보다는 주위에 Node.js를 하는 사람들이 워낙 많다 보니 실제로 어느정도 주목받고 있는지 객관적인 판단을 하기 어려웠다는 게 더 맞겠네요.

기대를 하시고 많이들 구입해 주신 만큼 도움이 되는 책이었으면 합니다.  더불어 Node.js 보급도.. ㅎㅎㅎ (이 글은 기록용으로.. ㅎㅎ)

감사합니다..... 꾸벅~
2012/02/21 04:10 2012/02/21 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