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sider's Dev Story

Stay Hungry. Stay Foolish. Don't Be Satisfied.
RetroTech 팟캐스트 44BITS 팟캐스트

Ubuntu의 이클립스에서 안드로이드 프로젝트 생성시 Build Target 선택 문제

Ubuntu에서 안드로이드 개발환경을 설정하고 안드로이드 프로젝트를 만드려고하는데 New Android Project화면에서 Build Target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Build Target은 원하는 버전의 안드로이드 플랫폼을 선택하는 부분이고 이 문제는 Ubuntu에서 발생했고 노트북처럼 와이드화면으로 높이가 낮은 해상도에서 발생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New Android Project 화면

Build Target부분에 선택하는 부분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탭으로 이동해서 화살표로 타겟 플랫폼을 고를수는 있지만 제대로 선택 안된 것인지 생성하면서 Error가 발생하면서 프로젝트가 생성되지 않았습니다. 찾아보니까 관련해서 올라온 내용이 있었습니다.

Preference화면에서 폰트 변경하는 화면

[Window] - [Preference]에 들어가서 [General] - [Appearance]에 들어가서 Dialog Font부분의 폰트를 기존의 10에서 8로 작게 변경해 주면 됩니다.(기존에 설정해 놓은 환경에 따라 다르겠지만 위아래 폭이 좁아서 제대로 표시 안된것으로 보입니다.)

New Android Project 화면

이제 Build Target이 정상적으로 표시되고 원하는 타겟플램폼을 선택한 뒤에 프로젝트를 생성하면 정상적으로 프로젝트가 생성됩니다.
2010/03/23 03:43 2010/03/23 03:43